■ 안내사항
- 모든 지원자들은 2021.9.10.(금) 10:00 ~ 9.12.(일) 18:00 기간내에 반드시 전형료 결제를 완료해야 하며,
전형료 결제를 완료한 후 접수번호까지 확인하여야 실제 접수가 완료된 것입니다.
(실기번호/수험번호는 결제시 부여되지 않으며, 원서접수 마감 후 전형별 일정에 맞추어 추후에 부여됩니다.)
- 미 결제시에는 사전 입력한 사항이 자동으로 삭제되므로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.
- 원서접수대행사 보안정책에 따라 인터넷 익스플로러10 이하인 경우 접속이 제한됩니다.
인터넷 익스플로러11(IE11), 크롬(Chrome), 파이어폭스(Firefox) 브라우저를 이용할 때에만 원서접수 사이트 접속이 가능합니다.
(※ MS(마이크로소프트)사의 Edge 브라우저는 이용 불가)
브라우저 관련 문의처: 원서접수 대행사 콜센터(유웨이어플라이 1588-8988, 진학어플라이 1544-7715)
※ 서류제출 마감일 오후시간에는 사용자 접속이 폭주하여 시스템 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,
자기소개서를 미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페이지 안내
입학 대학
공지사항
대학
공지사항
2022학년도 수시모집 인터넷 접수 OPEN
2021. 9. 10.